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

제주도 일출을 기다리는 곳 광치기해변 / 성산에서 일출보기

반응형

제주도에 광치기해수욕장은 성산에서도 이미 유명하게 알려져있어서 일출을 보려 나오는 사람들이 많은 곳이에요.

하지만 날씨가 그만큼 중요한 곳이라 일출을 보려면 날씨 확인을 잘 하셔야합니다.

성산일출봉에 올라 일출을 보는 사람들도 있지만 아침부터 무리하는 것 보다 차 세워두고 일출을 볼 수 있는 곳에서 일출을 보는 게 더 났겠죠.

 

해 뜨는 시간보다 일찍 나와서 여명을 기다리는 것도 일출을 보는 재미중에 하나죠 ㅎㅎ

일출 시간 지루하고 좀 쌀쌀하겠지만 해뜨는 거 기다리면서 사진을 찍다보면 시간은 금방 해가 뜨고 있는 시간이 되더라구요.

 

일출시간 맞추고 한 20분이 지나도 해가 뜨질 않아서 돌아가야했습니다.

성산에 숙소를 잡았는데 옥상뷰가 좋다고 하여 혹시나하고 숙소로 복귀해서 올라와봤어요.

광치기해변에서 왼쪽에 성산일출봉이 있었는데 숙소 옥상에 올라오니 성산일출봉이 정면에 있고

왼쪽으로 해가 서서히 보이기 시작하더라구요!

 

오후에 비 소식이 있어서 먹구름이 잔뜩 있었는데 그래도 해가 올라올 것 같아서 좀 기다리니 빼꼼히 머리를 내밀더라구요. 조금 만 기다리면 원하던 일출까지는 아니지만 그래도 제주도에서 보는 일출을 볼 수 있을거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ㅎㅎ

 

약속이라도 한듯 해가 떠올랐고

원했던 일출은 아니지만 그리고 광치기해변에서도 못봤지만 빨리 숙소로 돌아와 옥상에서 성산뷰가 다 보이는 일출을 보는데 성공하였습니다.

 

아침부터 성산일출봉에 올라가는 사람들도 많더라구요.

확실히 성산일출봉에 올라가서 보는 일출은 더 예술이겠지만 아침부터 그럴만한 체력이 없어서..

 

세계 7대 자연경관 제주도의 성산일출봉은 CNN이 선정한 한국 가볼만한곳 50가지 중에 1위로 뽑혔던 곳이기도해요.

그만큼 위에서 보는 모습이 남다르다는데 저는 성산일출봉 두번 올라가서 둘다 흐렸네요.

성산은 저랑 안맞나봐요.........ㅜ

 

낮에는 비가 온다하니 성산에서 떠오르는 해는 아침에 보고 끝이었어요.

그래도 여행 4일중 하루는 일출을 보긴 보고 가네요.

조용한 성산 마을

여기 사람들은 늘 아름다운 경관을 보고 살아가겠죠ㅎㅎ

 

광치기해변에서 보려했던 일출

추위에 떨면서 기다렸건만 일출시간보다 30분이 지나도 뜨지 않았던 해를 숙소에 돌아와 옥상에서 보았는데 색다른 뷰였습니다.

 


성산일출봉 숙소정보 휴안스테이 호텔 ↓↓↓

 

https://tlsdyd1402.blog.me/22151097478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