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

KT 고객센터 전화번호 (무료통화)

반응형

안녕하세요. KT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집에 전화기나 인터넷 혹은 휴대폰 통신사를 KT 통신사를 이용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요즘 통신사 경쟁이 심해서 더 좋고 저렴한 상품들을 사람들이 많이 쓰는데 KT는 우리나라에서 세 손가락 안에 드는 통신사 입니다.

이용하다 생기는 불편한점이나 상품 문의 등 KT 고객센터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습니다.

 

KT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KT 홈페이지 접속> 고객지원 > 고객센터안내 에서 확인이 가능 합니다.

KT 고객센터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s://www.kt.com/

 

1. 문자 고객센터

 

KT 고객센터는 문자 객센터와 음성 고객센터 등 다양한 방법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휴대폰에서 국번 없이 114 번호로 문자를 보내 이용하는 고객센터 입니다.

이용요금은 무료이고 KT 모바일 상품을 이용 중인 고객의 경우 가능 합니다.

 

 

 

문자 이용가능 시간 :  24시간 (00:00~24:00)

상담사 연결 가능 시간 : 평일 09:00 ~ 18:00 (점심시간 12:00~13:00) / 분실접수, 일시정지, 통화품질 상담은 24시간 가능)

 

일반적인 이용 방법

 

1. 114 번호에 임의로 문자를 먼저 보내주세요. (숫자,한글,영문,문자 등)

2. 회신으로 초기 메뉴가 수신 됩니다.

3. 원하는 메뉴를 보고 서비스 번호를 문자로 보내주세요.

4. 선택한 메뉴의 정보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메뉴검색 이용방법

 

1. 114에 메뉴 검색어 문자를 보냅니다.

2. 검색 결과를 수신합니다

3. 원하는 서비스 메뉴번호를 문자로 보내주세요.

4. 선택한 메뉴의 정보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문자로 KT 고객센터 상담을 해보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일반적으로 음성으로 하는 고객센터에 대해서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 음성고객센터

음성고객센터는 ARS 업무 처리 및 상담사와 전화 상담하실 수 있는 고객센터 번호 안내입니다.

 

홈상품 고객센터와 모바일상품 고객센터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1. 홈상품 고객센터

 

홈상품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 휴대폰 이용 시 지역번호 +100번(KT폰에서 무료) 또는 080-000-9999(무료)
  • 일반전화 이용 시 국번없이 100번 (KT 집전화 무료)

이용시간

  • 평일 : 09:00~18:00 (점심시간 12:00~13:00)
  • 토요일 : 09:00~12:00
  • 일요일/공휴일 휴무
  • 고장신고,통화품질 상담은 24시간 가능 합니다.

2. 모바일상품 고객센터

 

모바일상품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 휴대폰 이용 시 국번없이 114(무료) 또는 080-000-1618(무료)
  • 일반전화, 비가입 휴대폰 이용 시 1588-0010 (유료)
  • 외국인 전용번호 080-448-0100(무료), 02-2190-1180(유료)
  • 해외 발신 번호 +82-2+2190+0991(KT폰에서 무료)

이용시간

  • 평일 : 09:00 ~ 18:00(점심시간 12:00 ~13:00)
  • 분실접수, 일시정지, 통화품질 상담은 24시간 가능 합니다.

 

이렇게 음성으로 KT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이용시간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이 외에도 서비스 고객센터 이용안내가 있으니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인터넷/PC관리, 상품별 서비스, 혜택/포인트 문의, 기업 서비스가 있고 해당 서비스 고객센터전화번호가 나와 있습니다.

이용하시다 불편한 점이 있으면 참고해주세요.

 

지금까지 KT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